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V.log

JEJU TRAVEL VLOG 2

하례정원에서 나가는 길을   들어서
차를 돌리기 위해 들른 바다.
너무 예뻐 차에서 내려 담아보았다.
귀여운 강아지와도 눈인사를 나눴다.

 

Honeymoon House Cafe & Bakery.
파라다이스 호텔의 부대시설이었던 곳을 일부 수리해 카페로 리뉴얼한곳이다.
야자나무가 많아 동남아 리조트 분위기를 느낄  있는 .
외국을 나갈  없는 요즘, 조금이나마 위로받는 기분이었다.
예전에 수영장이었던  같은데 지금은 사용되고 있지 않아 보였다.
주변에 산책로가 여러 개로 뻗어있고 다양한 식물도   있었다.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가 특히 느낌이 좋았는데
오래된 흰색 건물에 나무와 라탄 조명이  어울려서 정말 예뻤다.
천장 유리를 통해 보이는 초록과 햇빛의 느낌이 좋아 카메라에 담았다.
카페  앞에는 이렇게 대나무도 있었다.
종류가 다른 나무들이 모두  건물과 정말  어울렸다.

 

이름만 듣고 기대를 안한 나에게 미안할만큼 카페 내부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다.
  사람이 많지 않아   즐길  있었던  같다.
빈티지한 느낌의 가구들과 벽난로까지 모두  어울리는 장소였다.
 쪽에 진열된 미니 돌하르방.
카페를 통과하여 반대쪽으로 나오면 바로 바다를   있다.
예쁜 타일 사이로 피어난 노란 꽃과  뒤로 펼쳐진 바다.

 

제주의 천연기념물 분화구인 산굼부리를 보기위해 도착한 .
가을에  곳을 찾으면 넓은 억수밭이 펼쳐진 모습을   있다고 하여
겨울에 되기 전에 서둘러  곳을 찾았다.
은빛 물결이라고들 표현하던데  이유를   같았다.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해가 쨍할 시간대가 아니라 조금  일찍   하는 후회가 밀려왔다.
가을의 제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여기는  와야할 곳인  같다.

youtu.be/3iCWUk4tfw4

VLOG IN JEJU ISLAND

제주 여행  틈나는대로 찍어둔 것으로 영상을 만들어 봤어요. 
 11 짜리 전체영상은 유튜브 [별라랜드] 채널에 담아두었어요! 
(
유튜브 영상에는 자막이 포함되어 있어요.) 
영상에 직접 그린 일러스트도 넣어서 만들었어요. 

브이로그 촬영과 편집이 만만한 일이 아니라는  알게됐는데 재미있게봐주세요 :-) 
가을 제주의 아름다움을 영상으로나마 전달해드릴  있기를 바랍니다!


[ CLASS & BOOK ]
https://bl-land.tistory.com/pages/story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bl.land

소소한 일상을 그리고, 디자인 합니다.
별라랜드
imstar081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