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g

Focusing on your alone time

Focusing on your alone time

나는 원래 혼자 보내는 시간을 잘 견디지 못하는 사람이었다. 여럿이 모여 노는 것을 즐기고, 어디를 가든 함께 갈 친구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 연락하기 바빴다. 그러던 내가 우연과 필연으로 그리기를 시작한 후부터 나의 '시간 보내는 방식'은 크게 달라졌다.

그림은 혼자 즐기기 좋은 취미 중 하나다. 무언가를 그리다보면 몇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리는 경험을 하게 된다. 거기에 좋아하는 음악이 더해지면 별거없이 그 자체가 바로 지친 마음에 위로가 된다. 그림은 나를 '혼자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사람'으로 바꿨다.

산책하기나 물건사기 등, 모두 예전에는 친구와 함께 했을 일들도 요즘은 혼자서 편하게 해낸다. 그래서일까? 우습게도 괜히 뭔가 더 어른이 된 듯한 느낌도 든다. 그리는 일은 여러가지 면에서 나를 성장시켰다.

iPad Pro 12.9 4th, Procrete App, Bellaland Brush (Color pencil, Derwent), Adobe Photoshop 


별라랜드 드로잉 라이브 : 화 목 PM 10시 

드로잉 라이브 때에는 그림에 들어가면 좋을 아이템들에 대해 의견을 듣기도 하고
프로크리에이트에 대한 기능 질문도 답변 드리고 있어요.
그 밖에 기쁜 일, 힘든 일 모두 함께 나누면서 재미있게 이야기 나눠요.

또 방송이 끝나면 다음날 발송 전체를 유튜브에 올리니
시간이 맞지 않은 분은 다시보기로 즐겨주세요 :-)



컴퓨터 & 모바일 Wall Paper는 아래 네이버 그라폴리오에서 편하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grafolio.naver.com/bl_land


[  CLASS & BOOK ]
bellaland.myportfolio.com

[ INSTAGRAM ]
instagram.com/bl.land

소소한 일상을 그리고, 디자인 합니다.
별라랜드
imstar0819@gmail.com